“한 장의 사진은 하나의 장면을 보여주지만, 잘 짜인 이야기는 한편의 드라마가 됩니다.”
우리를 둘러싼 모든 공간들은 그 안에서 벌어지는 ‘삶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야기로부터 시작해 사람들에게 진심 어린 공감을 얻어낼수록 그 공간의 가치는 빛나게 됩니다. Studio Writers 는 이름 그대로 공간 속에 이야기를 써 내려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작가는 주변의 다양한 소재를 통해 이야기를 씁니다. 그리고 숱한 고민과 여러 번의 다듬어나가는 과정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나가죠. 모두의 삶이 다르듯이, 각각의 공간이 공유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분명 다를 것입니다. 저희는 그러한 이야기로부터 고유의 가치를 만들고, 그것을 통해 진심 어린 공감을 얻기를 바랍니다.
Studio Writers 는 실내 공간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및 전략 기획을 하는 2017년 에 설립된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라이터스는 2019년 2월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2019 FRAME AWARDS의 ‘올해의 떠오르는 디자이너(Emerging Designer of the Year)’ 카테고리에서 최종 후보 5인(Nominee)에 선정되며 그들의 디자인에 대한 믿음과 행보를 인정받고 국제 무대에 처음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2019년 5월에는 ‘요리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제29회 제임스 비어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레스토랑 디자인-75석 이하(Outstanding Restaurant Design, 75 Seats and Under)’ 분야에서 수상(Winner) 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